본문 바로가기

일상

160621_

#1_
내년 5월과 9월.
한번은 스페인을 가야겠고
다른 한번은 독일과 체코,
정확히는 베를린/드레스덴/프라하/체스키를 가야겠다.

언니에게 연락해봐야지
지금은 너무 이르니까 3개월쯤 지나서



#2_
8월 칭다오와 9월 뉴욕&몬트리올도
계획을 세우긴 해야하는데



#3_
신나는 월요일
어머님이누구이-cheer up-유레카
활어회마냥



#4_
거의 일주일만에 불끄고 침대에 제대로 누워서 자려는데
자기 너무 아쉬워
망할 gwp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0706_99일  (0) 2016.07.06
160626_소리내어 말하는  (0) 2016.06.26
160616_소울푸드  (0) 2016.06.16
160601_유월 안녕  (0) 2016.06.01
160524_리스트  (0) 2016.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