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70920_아토믹블론드

레알이다
몇분 보지도 않고 인생영화 판정내림
엔딩크레딧 올라가는데 또 보고싶음

샤를리즈 테론 언니가 자기한테 들어오는 배역이 쓰레기같은 거밖에 없는 것에 통탄하고 제작사 차려서 직접 만든 영화라더니

언니 만수무강하시면서 이런영화 많이많이 찍어주세요ㅠㅠ

겨우겨우겨우 시간맞는 상영관 찾아서 봤는데 내려버려서 슬프다ㅠ
영화사들은 반성하고 상영 좀 더해주면 좋겠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930_방콕  (0) 2017.10.02
170927_되찾기  (0) 2017.09.27
170919_야근  (0) 2017.09.19
170916_흥얼흥얼  (0) 2017.09.17
170915_다이어트시작  (0) 2017.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