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회식이라면
한달에 한번, 분기에 한번 정도는 즐겁게 할 거 같다.
와인이 참 맛있는 오늘.
올 한해 내가 한 선택에 대해 후회는 없다.
내 능력이 부족한 것이 항상 아쉬울 뿐이다.
한달에 한번, 분기에 한번 정도는 즐겁게 할 거 같다.
와인이 참 맛있는 오늘.
올 한해 내가 한 선택에 대해 후회는 없다.
내 능력이 부족한 것이 항상 아쉬울 뿐이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71103_올해도 어김없이 (0) | 2017.11.03 |
|---|---|
| 171030_모닝컵라면 (0) | 2017.10.30 |
| 171023_따르릉따르릉 (0) | 2017.10.23 |
| 171011_먹고싶다 (0) | 2017.10.11 |
| 170930_방콕 (0) | 2017.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