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71030_모닝컵라면

오늘은 꼭 셔틀 탈거라며
머리감고 말리고 잤는데
어젯밤 100g이라도 빠지길바라며
그 배고픔을 참고 잤는데

둘 다 1도 안돼서
그렇게 먹고싶던 컵라면 흡입하고 출근 중
이번 한 주 힘내봅시당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1109_2년 전 메모  (0) 2017.11.09
171103_올해도 어김없이  (0) 2017.11.03
171026_테라스의 회식  (0) 2017.10.26
171023_따르릉따르릉  (0) 2017.10.23
171011_먹고싶다  (0) 2017.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