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말에는
엄마아빠랑 하노이에 가야겠다.
하롱베이 크루즈투어도 해야지
아니면 크리스마스에 친구들과 어디 다녀와도 또 좋을거다.
작년 크리스마스의 상하이는 정말정말 좋았다.
엄마아빠랑 하노이에 가야겠다.
하롱베이 크루즈투어도 해야지
아니면 크리스마스에 친구들과 어디 다녀와도 또 좋을거다.
작년 크리스마스의 상하이는 정말정말 좋았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80128_간만의부지런 (0) | 2018.01.28 |
|---|---|
| 180118_엉엉 (0) | 2018.01.18 |
| 180101_새해다짐 (0) | 2018.01.01 |
| 171205_이번주 (0) | 2017.12.05 |
| 171129_모순 (0) | 2017.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