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50912_느지막히 아침

본가에서 느지막히 일어나
내가만든 키위쨈 듬뿍
식빵에 바르고
그위엔 달걀후라이
그위엔 토마토슬라이스
탑을 쌓아 tv보면서 잘라먹으면
행복이 멀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하나 더 먹을까말까는 평생하는 고민이지만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1013_듣고싶은말  (0) 2015.10.13
150917_다림질  (0) 2015.09.17
150829_산책하고 싶다  (0) 2015.08.29
150821_후  (0) 2015.08.22
150815_간단한 산수  (0) 2015.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