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에서 느지막히 일어나
내가만든 키위쨈 듬뿍
식빵에 바르고
그위엔 달걀후라이
그위엔 토마토슬라이스
탑을 쌓아 tv보면서 잘라먹으면
행복이 멀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하나 더 먹을까말까는 평생하는 고민이지만
내가만든 키위쨈 듬뿍
식빵에 바르고
그위엔 달걀후라이
그위엔 토마토슬라이스
탑을 쌓아 tv보면서 잘라먹으면
행복이 멀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하나 더 먹을까말까는 평생하는 고민이지만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51013_듣고싶은말 (0) | 2015.10.13 |
|---|---|
| 150917_다림질 (0) | 2015.09.17 |
| 150829_산책하고 싶다 (0) | 2015.08.29 |
| 150821_후 (0) | 2015.08.22 |
| 150815_간단한 산수 (0) | 2015.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