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한테는 다그치는 사람말고 감싸안아줄 사람이 필요한데,
나는 떼쓰고 투정부리면 안되고
떼쓰고 투정부려도 통하지 않는 걸 충분히 알아.
그래도 징징거리는 건 안좋은 습관이다.
떼쓰고 투정부리는 거 어떻게 해야하는 지도 모르겠어.
나는 떼쓰고 투정부리면 안되고
떼쓰고 투정부려도 통하지 않는 걸 충분히 알아.
그래도 징징거리는 건 안좋은 습관이다.
떼쓰고 투정부리는 거 어떻게 해야하는 지도 모르겠어.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70105_숫자3 (0) | 2017.01.05 |
|---|---|
| 1128_헤헤 (0) | 2016.11.28 |
| 161111_모호 (0) | 2016.11.11 |
| 161101_멘탈탈곡 (0) | 2016.11.01 |
| 161015_드라마 시작 (0) | 2016.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