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레드커리를 해먹고
올 겨울 딸기를 개시하고
자기 전에 아이스크림을 먹고
15시간쯤 잤더니
충전이 잘 된 것 같다.
여기에 아이스라떼를 들이키며
엠버스에 따뜻하게 앉아있자니
기분이 너무 씐나서
슝슝 날아갈 것만 같다ㅋㅋㅋㅋㅋ
약 한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인만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에는 중국어를 열심히 하고
다음달에는 마카오여행준비하고
영어와 포토샵을 공부해야지
운동도 슬슬 다시 시작하고
히히 간만에 너무 기분좋은 아침이다♥
올 겨울 딸기를 개시하고
자기 전에 아이스크림을 먹고
15시간쯤 잤더니
충전이 잘 된 것 같다.
여기에 아이스라떼를 들이키며
엠버스에 따뜻하게 앉아있자니
기분이 너무 씐나서
슝슝 날아갈 것만 같다ㅋㅋㅋㅋㅋ
약 한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인만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에는 중국어를 열심히 하고
다음달에는 마카오여행준비하고
영어와 포토샵을 공부해야지
운동도 슬슬 다시 시작하고
히히 간만에 너무 기분좋은 아침이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70206_17리스트 (0) | 2017.02.06 |
|---|---|
| 170105_숫자3 (0) | 2017.01.05 |
| 161115_아이러니 (0) | 2016.11.15 |
| 161111_모호 (0) | 2016.11.11 |
| 161101_멘탈탈곡 (0) | 2016.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