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128_헤헤

간만에 레드커리를 해먹고
올 겨울 딸기를 개시하고
자기 전에 아이스크림을 먹고
15시간쯤 잤더니
충전이 잘 된 것 같다.

여기에 아이스라떼를 들이키며
엠버스에 따뜻하게 앉아있자니
기분이 너무 씐나서
슝슝 날아갈 것만 같다ㅋㅋㅋㅋㅋ
약 한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인만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에는 중국어를 열심히 하고
다음달에는 마카오여행준비하고
영어와 포토샵을 공부해야지
운동도 슬슬 다시 시작하고

히히 간만에 너무 기분좋은 아침이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206_17리스트  (0) 2017.02.06
170105_숫자3  (0) 2017.01.05
161115_아이러니  (0) 2016.11.15
161111_모호  (0) 2016.11.11
161101_멘탈탈곡  (0) 2016.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