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의 파워힐링도 무색하게시리
이틀만에 파워빡침으로 가득해졌다
육성으로 마구 욕하고 싶은 심정.
어제는 퇴근 5분전에 일주고 지 취미수업가버리지않나,
실험은 해도해도 끝이없고
고과와 대우를 생각하면 할수록 기분나쁘고
후우...
기분이 가파르게 내려가니
차라리 힐링이 없었으면 내려갈 곳도 없었으려나 싶다.
그나저나 해가 길어졌다.
봄이 오긴 오네
이틀만에 파워빡침으로 가득해졌다
육성으로 마구 욕하고 싶은 심정.
어제는 퇴근 5분전에 일주고 지 취미수업가버리지않나,
실험은 해도해도 끝이없고
고과와 대우를 생각하면 할수록 기분나쁘고
후우...
기분이 가파르게 내려가니
차라리 힐링이 없었으면 내려갈 곳도 없었으려나 싶다.
그나저나 해가 길어졌다.
봄이 오긴 오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70319_봄, (0) | 2017.03.19 |
|---|---|
| 170314_지나감 (0) | 2017.03.15 |
| 170226_주말,생각들 (0) | 2017.02.26 |
| 170222_젤리 (0) | 2017.02.22 |
| 170219_잠에서 깨면 (0) | 2017.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