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에 먹은 곤약젤리가 너무 맛있어서 지구를 뿌셔버리고 싶은 심정이다.
앓느니 죽지의 마음으로
아껴먹느니 일본여행을 빨리 잡고말지 라고 생각하고 있다.
-------------------------------------------------------
그리고 오후에 짜증 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앓느니 죽지의 마음으로
아껴먹느니 일본여행을 빨리 잡고말지 라고 생각하고 있다.
-------------------------------------------------------
그리고 오후에 짜증 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70307_짜증가득 (0) | 2017.03.07 |
|---|---|
| 170226_주말,생각들 (0) | 2017.02.26 |
| 170219_잠에서 깨면 (0) | 2017.02.20 |
| 170217_감기 (0) | 2017.02.17 |
| 170214_발렌타인데이의 조금 우울한 이야기 (0) | 2017.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