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70222_젤리

1년만에 먹은 곤약젤리가 너무 맛있어서 지구를 뿌셔버리고 싶은 심정이다.
앓느니 죽지의 마음으로
아껴먹느니 일본여행을 빨리 잡고말지 라고 생각하고 있다.



-------------------------------------------------------

그리고 오후에 짜증 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307_짜증가득  (0) 2017.03.07
170226_주말,생각들  (0) 2017.02.26
170219_잠에서 깨면  (0) 2017.02.20
170217_감기  (0) 2017.02.17
170214_발렌타인데이의 조금 우울한 이야기  (0) 2017.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