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70217_감기

감기가 심하길래 병원에 갔던 게 지난 금요일.
3일치 약을 두번 받았고
오늘 아침에는 좀 나아진 기분이었다.
두번째로 받은 약이 효과가 전반적으로 좋네~ 이러면서

기침은 멈추지 않길래
주말에 나빠질까봐 병원에 갔더니
폐 엑스레이 언제 찍었냐며
월요일에도 낫지 않으면 엑스레이 찍자고 한다ㅡㅡ
기침약 가래약 등등에서 항생제 소염제 등등으로 약도 바뀜

설마...
내 기침은 개화기 폐병걸린 지식인 느낌이야 라고 했던 건 농담이었다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222_젤리  (0) 2017.02.22
170219_잠에서 깨면  (0) 2017.02.20
170214_발렌타인데이의 조금 우울한 이야기  (0) 2017.02.15
170212_헷갈림  (0) 2017.02.13
170206_17리스트  (0) 2017.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