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가 심하길래 병원에 갔던 게 지난 금요일.
3일치 약을 두번 받았고
오늘 아침에는 좀 나아진 기분이었다.
두번째로 받은 약이 효과가 전반적으로 좋네~ 이러면서
기침은 멈추지 않길래
주말에 나빠질까봐 병원에 갔더니
폐 엑스레이 언제 찍었냐며
월요일에도 낫지 않으면 엑스레이 찍자고 한다ㅡㅡ
기침약 가래약 등등에서 항생제 소염제 등등으로 약도 바뀜
설마...
내 기침은 개화기 폐병걸린 지식인 느낌이야 라고 했던 건 농담이었다고!
3일치 약을 두번 받았고
오늘 아침에는 좀 나아진 기분이었다.
두번째로 받은 약이 효과가 전반적으로 좋네~ 이러면서
기침은 멈추지 않길래
주말에 나빠질까봐 병원에 갔더니
폐 엑스레이 언제 찍었냐며
월요일에도 낫지 않으면 엑스레이 찍자고 한다ㅡㅡ
기침약 가래약 등등에서 항생제 소염제 등등으로 약도 바뀜
설마...
내 기침은 개화기 폐병걸린 지식인 느낌이야 라고 했던 건 농담이었다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70222_젤리 (0) | 2017.02.22 |
|---|---|
| 170219_잠에서 깨면 (0) | 2017.02.20 |
| 170214_발렌타인데이의 조금 우울한 이야기 (0) | 2017.02.15 |
| 170212_헷갈림 (0) | 2017.02.13 |
| 170206_17리스트 (0) | 2017.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