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산다는 건 내가 100% 원하는 것과 0% 원하는 것 사이의 선택이라기보다는 60% 원하는 것과 40% 원하는 것 사이에서 60%을 선택하는 것에 가까운 것 같아요.
내게 60%는 무엇일까
가끔 삶의 몇몇 부분이 수학문제였으면 한다.
어려워 죽을 것 같아도 명확한 답이 정해져있다는 사실에 안도할 수 있으니 다행이지 않을까
내게 60%는 무엇일까
가끔 삶의 몇몇 부분이 수학문제였으면 한다.
어려워 죽을 것 같아도 명확한 답이 정해져있다는 사실에 안도할 수 있으니 다행이지 않을까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50401_삐그덕 (0) | 2015.05.02 |
|---|---|
| 150429_d-2 (0) | 2015.04.29 |
| 150421_자꾸 (0) | 2015.04.22 |
| 150309_심장에 낙서당한 기분 (0) | 2015.03.10 |
| 150303_someday (0) | 2015.03.03 |